보안 충전 카드는 자신의 저축 계좌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직불 카드와 마찬가지로 사용되는 계정에서 현금을 가져 오는 대신 계정은 보안으로 작동합니다. 신용 불량자를위한 항목으로 저축 계좌를 개설할 현금이 있는한 잘 작동합니다.

당신은 어떤 구매든지에 1% 돈 뒤에서 무엇이든 찾아낼 수 있고, 당신이 가스 또는 식료품을 취득하는 경우에 2% 선택 당신이 얻을 수 있는 현금의 양에는 한계가 없고, 대부분의 시간은 끝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그것들을 보존하고 가스의 달 가치가 있는 현금을 이용하거나 휴일을 가지고 가고 싶은 경우에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그렇게 하기 위하여 현금 뒤 선택권은 선물 카드, 신용, 또는 수표의 종류에서 올 수 있다 당신의 집에 우편으로 보내라. 무엇보다도 당신이 원할 때 언제든지 저축을 받을 수 있다.

수수료 처리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엑스머니 신청 수수료 외에도 일부 카드 비즈니스는 신청서를 처리하는 데 드는 비용을 청구합니다.이 수수료는 일회성 수수료입니다.

때때로 나는 단지 보너스 보상을 얻기 위해 신용 카드를 엽니 다 좋은 단순히 당신이 동시에 많은 다양한 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하지 않도록 확인하십시오 : 당신의 스타일과 실제로 일치하는 것을 찾으십시오 : 당신의 전형적인 비용 관행에 대해 당신에게 가장 많은 보상을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혜택을 가지고, 단지 그 사람을 활용 의심 할 여지없이 당신은 그 3 개월 동안 새로운 것으로 전환해야합니다 또는 당신이 혜택 혜택을 얻는 데 걸리는 시간. 혜택을 받고, 예전 것으로 다시 바꿔라.

그런 다음 다시 사용하기 전에 잔액을 정산하십시오.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횟수가 많을수록 신용 기록을 복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렇게하지 않을 것이므로 신용 카드가 신용을 모두 자체적으로 수정할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안전하지 않은 쉬운 카드 보안되지 않은 쉬운 승인 신용 카드를 원한다면 불리한 조건을 수락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안전하지 않은 신용 카드는 더 많은 요금과 매우 낮은 예비 신용 한도 이외의 일상적인 충전 카드와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Discover에는 실제로 많은 훌륭한 0 % APR 카드가 있습니다. Discover Student에서 Discover Tropical Beach 신용 카드에 이르기까지 훌륭한 카드를 발견 할 수있는 약간의 검색을 통해 발견 할 수 있습니다.이 두 가지 모두 6 개월 무이자 도입 기간을 제공하여 진정으로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관심은 값이 비쌀 수 있으며 6 개월 무이자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면 기회에 뛰어 들어야합니다. 비교를 고려해보십시오. 당신의 신용보고서에 어떤 것이 더 나쁜가? 각각 1,000 달러의 신용 카드가 있는 3 장의 충전 카드와 각각 330 달러의 잔액이 있거나 정확히 동일한 3 장의 카드가 있지만 하나는 990 달러의 잔액이 있고 다른 두 장은 잔액이 없습니까? 응답은 구별이 없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어느 상황에서든 총 3,000 달러의 크레딧과 990 달러의 총 잔액이 있습니다. 그러나 신용의 행성에서 이것은 부정확합니다. 990 달러가 있는 카드 하나가 훨씬 더 나쁩니다.

이제 명심하십시오. 연간 비용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여전히 검사하 엑스머니 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또한 혜택을 받기 위해 지출해야 하는 양이 달성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더 많은 금액을 제공하는 금액은 연간 요금이 있거나 보상을 받기 위해 투자해야 하는 금액이 매우 높다.

그들은 상점에서 거대한 쇼를 만들었습니다.이 카드는 월마트와 같은 위치에서 온라인으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신용 카드와 똑같이 사용되며 일상적인 카드처럼 정확하게 사용됩니다.이 선불 카드는 마스터 카드와 비자 로고가 동일합니다. 큰 차이점은 이 카드가 작동하는 방법에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용할 신용 라인이 주어지지 않으며, 잔액을 선불해야 합니다. 카드를 사용하면 잔액이 감소합니다. 다시 장전해야 해요, 괜찮죠? 정말 그들은 당신이 빚에 깊게 얻을 수없는 진실에서 우수하지만,이 카드와 관련된 서비스 요금이 있습니다.이 유형의 카드에 관심이있는 사람은 누구나이 사실을 알아야합니다.

이제 혜택 기반 카드는 일반적으로 매월 신용 카드 명세서를 지불하는 소비자에게 훨씬 더 좋습니다. 혜택 기반 신용 카드는 일반적으로 APR이 훨씬 큽니다. 매월 잔액을 계속 지불하지 않으면 추가이자가 실제로 얻은 보상의 목적을 이길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분명히 나쁜 신용을 가지고 있고 그것이 수집에 갈 때 그것은 당신이 사는 곳에 따라 3년에서 10년까지 당신의 신용 보고서에 남아있을 것이다. 평균은 약 7년이다. 일단 제한의 지위가 실제로 만료되면 채권자는 당신에 대한 어떠한 법적 조치도 취하지 않는다. 그들은 여전히 재정적 의무를 징수하려고 노력할 수 있지만, 그들이 당신을 고소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할 수 있는 것이 거의 없다. 가장 좋은 것은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지불 평야를 세우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