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많은 베터들이 NBA 약자에 베팅하는데, 이것은 일반적으로 플러스 포인트 또는 피해 예측이다. 많은 입찰자들은 특정 팀이나 개인에게 베팅할 때 혼란스러워한다.

분명히, 그것은 받아들여질 수 없는 사실이다. 새로운 베터들은 명확하지 않다. 그 이유는 새로운 사람이 베팅 경험이 없기 때문이다. 게다가, 그들은 어떤 팀이 더 수익성이 높은지 알지 못한다.

경험 많은 베터들은 종종 그들의 돈을 받는다. 그들이 내기를 할 때 그들만의 전술과 기술 그래서, 만약 당신이 NBA 약자들에게 내기를 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정말로 몇 가지 규칙을 따르도록 노력해야 한다.

246 PPG와 132 RPG Jabbar는 농구 신동이었고 그의 유명한 Sky-hook은 156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NBA중계 0 nba 게임의 꼬기를 계속 결정한 차단할 수없는 서명 샷이었습니다

1996-97 시즌 The Bulls는 90 년대 후반에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습니다. Karl Malone과 John Stockton이 이끄는 서부 컨퍼런스 챔피언 Utah Jazz가 결승에 진출하면서 Bulls는 6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M NBA중계 ichael Jordan은 5 번째 결승 MVP 상을 수상했습니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들보다 더 일찍 준비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많이 유지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시즌 초반에 더 튼튼할 수 있다.

게임은 4개 모두에서 나중에 점수를 낮출 수 있다.

바닥에 있는 모든 여분의 파운드로,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마도 가장 새로운 팀들과 함께 늦게 경기를 할 가능성이 더 높다. 스타터는 추가 약물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가장 많은 실수 – 최근에 돌아 오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있는 팀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얼굴을 가진 팀과 비교할 것입니다. 특히 시즌 초반에 많은 최신 선발 투수가 있는 팀은 동기화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4) Rajon Rondo-Rondo는 14 명의 Assists Per Game으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다른 가장 가까운 선수인 Steve Nash보다 게임 당 3 명이 더 많습니다. 그는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고 림 주위를 마무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입니다. 법정에서 Rondos의 거대한 윙 스팬이 그를 방어적인 붕괴에서 파괴적인 짐승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그의 샷은 거의 우스운 수비수입니다. 점프 샷에서 발견된 이러한 부족에도 불구하고 그는 지난 시즌 켈트 챔피언십 MVP를 차지했습니다.

Raymond Felton – 누가 Raymond Felton이 1 년 전에이 목록을 완성 할 것이라고 생각 했습니까? 분명히 Donnie Walsh, Mike DAntoni 및 회사는 지난 여름 2 년 동안 1 억 3 천 8 백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 한 후 Felton이 MPG (6 위)의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웅장한 389 전자 장비를 기록 했습니까? 더욱 인상적인 것은 이 달리기 DAntonis uptempo, NBA Points Per Game의 선두 공격 평균 182와 87을 거의 2도루와 함께 움직인다는 것이다. 그는 뉴욕과 나의 판타지 스태프들에게 완벽하게 맞는 것 같다. 하지만, 그의 바구니를 끝내고 깊은 곳에서 매우 높은 비율로 슛을 할 수 없는 것은 그를 최고 클래스와 분리시키는 것이다.

7) Tony Parker – 우리 목록의 7 번은 Eva longoria입니다. 당신의 이름이 Longoria와 Tony Parker 또는 Brent Barry가 아닌 한,이 사람이 쇼를 운영하는 것을 확실히 좋아할 것입니다. 3 번 NBA 챔피언과 2007 결승 MVP, Parker는 챔피언십 포인트에서 특별한 플레이를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그는 여분의 장비를 가지고 페인트를 사용하여 점수를 매길 수 있습니다. 그의 슈팅 능력은 아마도 아래에 있습니다. 평균 연령과 대회 연령은 이 리스트의 노인이다9) 타이레크 에반스-역사상 최소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선수 4명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나머지 3명)이 2009-2010시즌 신인왕을 차지한 이유를 알 수 있다.

멋진 첫 번째 단계와이 목록에 있는 모든 경비원 중 가장 높은 66, 그들은 방어적인 끝에 맞을 수 있습니다. 그가 농구를 지속적으로 슛할 수 없기 때문에 때때로 에반스는 코트에 위치한 노력이 부족하고 9 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1976-1977년 nba 시즌 이후 덴버 너기츠는 금을 캐고 있다.

금은 nba 결승 트로피다. 너기츠는 NBA 2009-2010 nfl 시즌과 관련하여 실제로 성공을 거두었다. 그들은 플레이오프에 19번이나 출전했고, 이미 5번이나 디비전 챔피언이 되어 NBA 컨퍼런스 결승에 두 번이나 진출했다. 그러나 그들의 역사적 제안 내내 금을 찾기 위해 계속 방문했다.

11 크리스 스콧의 복귀 08-09년에는 예외적인 한 해를 보냈지만, 2008년 서부 콘퍼런스 준결승에서 호네츠가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2-0으로 내준 이후 크리스 폴은 이미 무관한 것 같다. 폴은 마침내 2010년 시즌으로 접어들면서 NBA 최고의 왕좌를 되찾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