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David S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농구 스코어 tern과 소유주들이 시즌이 시작될 때까지 어떤 합의에 이르지 못한다면, 그들은 2 농구 스코어 011-2012년에 반드시 그렇지는 않지만, 수년 동안 수입이 감소하고 큰 손실을 입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네이트 로빈슨 (Nate Robinson)이나 크리스 앤더슨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직선 덩크 (또는 얼마나 많은 덩크가 있었는지)를 다시 알기를 원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사람은 멋진 덩크를 끝낼 수 있지만, 실패한 후에는 광택을 많이 잃었습니다. 45 초는 2 ~ 3 시간 동안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당혹스럽게 남아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플레이어는 2 분간의 힘 감소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즉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제이슨 윌리엄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의 여섯 번째 선수입니다. 그는 가장 효과적인 주저 크로스 오버 움직임을 가진 플레이어가 되기 위해 알 수 있었습니다. 그는 또한 상대방을 혼란스럽게하는 즉각적인 방법으로 좌우 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991-92 스키 시즌 The Bulls는 1991-92 NBA 시즌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습니다. 그들은 6 경기에서 슈퍼 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팀을 이겼습니다. 요르단은 결승에서 가장 도움이 되는 사이트로 다시 선정되었습니다.

그의 뒤를 따르는 선수는 캐벌리어스의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와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제임스가 절대적으로 23번 유니폼을 입고 있고 리틀 황제 제임스는 나이키 조던을 물려받을 자격을 가진 유일한 NBA 선수로 보여진다.

Allen Iverson은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을 작성하는 바로 그 선수입니다. Allen Iverson은 게임을 위해 매일 두 번 요르단을 돌리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One은 높이가 6 피트 미만이며 NBA의 대부분의 선수들을 거친 힘든 시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전체 무리를 능가하는 몇 가지 트릭을 결정했습니다. 그는 보통 단순한 속도가 아니라 여러 가지 가짜와 크로스 오버를 사용했습니다. 그가 출전하는 모든 경기에서 그의 동작을 환불하다

나의 두 번째 선발 라인업 Id have, Wilt Chamberlain in the 76ers in the center 나의 두 포워드는 분명히 공동 진행자가 될 것이다, TNT Charles Barkley의 NBA, 그리고 Tim Duncan이라는 조용한 세 번의 NBA 챔피언. 이 라인업의 두 명의 선발 가드는 결국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가 될 것이고, 또한 오스카 로버트슨도 될 것이다.

Al-Farouq Aminu, SF / PF, Wake Forest – 잠재력이 있는 원시 운동 선수에서 더 숙련된 공격 선수로 나아간 매우 긴 포워드 – 바구니 게임에 대한 그의 얼굴은 여전히 훌륭한 개선 작업을 보여 주었지만 믿을 수없는 날개 스팬과 이상적인 측면 운동은 Aminu를 다음 레벨의 공격 선수에게 잠재적인 방어 악몽으로 만듭니다. 그리고 1967년부터 1976년까지 실제 ABA를 연주했던 뉴욕 네츠는 어떻게 미국인들이 네츠가 되었을까? 누군가 팀 주인인 아서 브라운에게 네츠 라는 제목을 다른 두 인디애나 팀과 함께 제안했습니다. 제트와 메츠 브라운은 이 아이디어를 좋아하는 사람처럼 보였으므로 붙어있었습니다.

nba의 베스트셀러 리스트가 그들의 미래를 업데이트할 때, 현재 NBA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리고 있는 르브론 제임스는 마이애미 히트를 할 수 있다는 논란이 있는 레이커스의 스타 제임스를 아주 잘 통과시킬 수 있었고,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다치게 하고,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그것이 그의 인기를 더 손상시켰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6개의 마이애미 히트 저지가 없는 새로운 르브론스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John Wall, PG, Kentucky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모든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크기, 운동 능력 및 폭발성의 조합은 그의 관점에서 수많은 차트가 있습니다. 벽은 또한 다재다능하고 믿을 수없는 농구 정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SEC 올해의 선수 – 벽은 성장을 위한 많은 여지가 있는 매우 원시적입니다. 다음 단계의 천장은 좋은 점프 사진을 개발하면 지옥이 막을 수없는 무제한입니다. 벽 내 # 2 전망 – Evan Turner – 그의 능력 유형과 관련하여 포인트 가드가 너무 일반적으로 돌아 오지 않기 때문에 끄덕임을 얻습니다.

12 카르멜로 안토니는 어디에 상륙할 것인가?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의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2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된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또한 도전자로서 극적으로 향상될 것이다.

팀들이 잃어버린 돈은 마치 내 인생 전체를 소유주들의 잘못인 것처럼 보였다. 프로선수들은 어떻게 벌금을 물게 되었는가? (때로는 불공평하게) 데이비드 스턴이 야구 조직을 잃는 것에 투자함으로써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중요한 액수라고 확신한다.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와의 서부 사무소 최종 플레이오프 13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