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되는 투자 옵션에 대한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그 위대함은 보통 50년 또는 그 정도의 기간 동안 이루어졌다고 생각하십시오. 특이한 경제 상황도 없고, HEAVY 레버리지(빌린 돈)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제 두 투자 옵션 모두 허용하십시오.

당신은 투자자에 관한 작업에 머물러야하고 투자 사업 계획을 달성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플러스, 당신이이 사업에 광고하는 경우, 다음 비즈니스 기업처럼 취급하십시오 거의 모든 성공적인 설립 소유주는 사업 계획을 소유하고 있으며, 그것은 확실히 높게 하나를 가지고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그것은 노트북 종이 또는 파일에 상관없이, 임무에 하나의 머리를 가지고있다

당신이 당신의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멘토를 갖는 것은 멘토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모든 질문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투자 과정을 조금씩 안내하고, 도덕적 지원을 제공하고, 입증된 시스템에서 공부하고, 비즈니스에서 다른 사람들과의 네트워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멘토가 포함하고 있는 성공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테트라필드 대해 빚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매일 새로운 세대가 되어 나를 성공하게 하는 것

단계 # 2 – 당신의 시장이 될 것입니다 실현 : 당신은 모든 시장에 모든 것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압류가 당신에게 호소하는 경우, 압류 대상 고객을 투자하기 시작하십시오. 집주인을 원한다면, 부동산을 집중시키기 위해 주 소유자를 찾으십시오. 마케팅 노력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부동산 투자는 활동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부동산 투자를 통해 재산을 빨리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아마도 곧 그것을 박탈 당할 것입니다.

자본화율 또는 캡 레이트 개인 서비스가 (우리, 페인트, 카펫, 주택담보대출 및 기타 비용)을 소홀히 하는 데 드는 비용은 얼마인가? 당신의 상한가는 비용 대 수익에 대한 연구에서 나온다. 결국, 출구 방법론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당신이 첫 번째 문제를 편안하게 느낀 후에, 당신은 다음 하나를 위해 할 수 있기를 원할 것입니다, 등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투자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부를 활용하고 획득하기 위해 서두르는 것과 비교하여

랩톱에서 무엇이든 실행하고 5 주 이내에 전화 할 수있는 능력, 내 고객 인 Michelle Agar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있는 5 개의 투자 부동산과 처음으로 연결되어 269,000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자본 비율 또는 자본 비율 (나의 배우자, 페인트, 카펫, 모기지 및 추가 요금)을 간과하기 위해 비용이 얼마나 드는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수익 이후 비용에 대한 연구에서 발전한다.

결국 출구 방법론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테트라필드 묶여서는 안 된다.

노트북과 휴대 전화에서 모든 것을 실행할 수있는 기능 5 주 이내에 내 고객 Michelle Agar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있는 5 개의 투자 자산 중 첫 번째 번호를 신디케이트하여 269,000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그가 이발 당 단지 5 달러를 청구하고 여전히 사업에 남아있을 수 있는 방법은 없었지만, 그는 파산하지 않고 고객이 그를 사랑했던 운영 가치를 계속 전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요추와 싸우기 위해 당신을 위해 개발했습니다. 그는 또한 창문과 관련된 큰 표시를 넣을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부동산 내부에서 좋은 수익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2008년 금융 비상 사태를 살펴 봅시다. 일부 불행한 투자자들은 부동산을 구입했습니다. 단지한 권의 책 위기를 사용했습니다. 아마도 부동산 시장을 관찰하고 가격이 계속해서 상승할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불행히도, 그들 대부분은 결석했다.

우리 모두는 체중 감량 개념을 알고 있으며, 매우 기본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쉽게 들릴지라도, 그들을 시험해 본 사람들에게 물어 보십시오. 기본적으로 소수의 사람들이 체중 감량 전략을 발견하게됩니다. 그 이유를 아십니까? 노력, 헌신 및 규율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업계에서 제안 된 수많은 방법과 솔루션이 있으므로 누구나 노력의 일부를 유지하고 저장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투자 트릭과 계획이 있지만 지속적으로 노력과 함께 팁을 따라야합니다

금융 레버리지와 빠른 현금으로 시작된 부동산 가치, 그리고 현실(더하기 금융위기)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부동산 투자가 사실상 또는 나중에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 이유 그들의 주거 및 상업 부문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재기를 일으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경제적으로 보였다. 초보자를 위한 투자는 좋은 시작을 얻는 것과 당신을 재정적으로 매장할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전화 탄원을 생성하는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많은 일을합니다. 잡스는 비즈니스와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