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십대 대학생, 은퇴 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및 정규직으로 입사 한 정규 열심히 일하는 엄마와 아빠가 포함됩니다. 아니요

당신이 이해할 수있는 더 많은 톤이 있지만 이들 각각은 당신에 https://ko.wikipedia.org/wiki/송도 센트로드 게 훌륭한 시작 과정을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미국 비즈니스 사용자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유형이나 모공과 피부 투자를 결정하면, 당신은 매우 부동산 투자 경로를 설계하기 시작합니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기둥, 레이블이 붙은 책, 사람들 및 기타 돈을 만드십시오.

나는 이 목록이 우리 가족에게 주어진 지식을 제공하기를 바란다. 만약 당신이 이 책들로부터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매우 성공적이지 않을 이유가 없다.

1 단계 – 계획을 세우십시오 : 장기 부동산 목표 (일명 은퇴 및 부의 건설)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시장에서 돈을 버는 것과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을 파악하십시오. 그런 다음 실제 엔티티를 설정하십시오. 계획을 세우십시오.

주식과 주식을 거래 할 때 당신은 단순히 그것의 장점을 홍보 : 유동성, 적극적인 처리없이 오늘 당신은 $ 10에 대한 거래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주식의 종류를 투자하고 온라인 세계를 통해 당신의 중개 계좌에 구입하거나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 쉽게 얻을 수 있다면, 예산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행성 STOCK 송도 센트로드 시장 지금 당신은 $ 10의 입학 가격에 상업용 부동산에 약간의 조치를 소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몇 초 안에 팔아라.

사용 가능한 속성을 직접 조사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전문가를 사용하여 조사하고 있습니까? 이전에는 Bigger Pockets 및 EconoHomes와 같은 사이트에서 여러 가지 기회가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한 투자로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25 %의 더 큰 보증금이 필요하지만 의류 항공기 계약금은 투자 자금을 지원합니다. 왜냐하면 예산이 적기 때문에 월급 날 대출을 지불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이 단계의 부동산 투자자는 ROI 또는 투자 수익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고문은 각 부동산에 대한 ROI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시하여 결정을 의식할 수 있도록 한다.

침실 1개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면서 부동산을 구입하기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부동산을 구입하기 시작하는 간단한 방법을 발견하여 아름다운 미국 전역에 퍼져 있는 7,500대 이상의 온라인 자원이 되십시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를 안팎으로 알고 있습니다. 나는 부동산을 사기 위한 100 가지의 창의적인 접근법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나는 광고 결과가 좋지 않고, 냉담하고,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막 다른 골목을 통해 고통을 겪어야 합니다.

가능한 경우 처리해야하는 요인 첫째, 부동산의 자동차가 크게 감소합니다 2011 년과 2010 년의 예비 분기를 비교할 때 주택 가격의 하락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이 특정 산업이 나쁜 모양이 될 것이라는 큰 지표입니다 둘째, 고민 된 부동산의 판매 증가는 작년 36 %에서 39 %로 증가했습니다 이번에는 저당 잡힌 부동산이 일반적으로 더 낮은 비용과 관련하여 구매자를 끌어 들이고 있지만 실제로는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재정적인 명성 이것은 대부분의 담보 대출자들이 실제로 집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수익을 잃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는 방법을 고려할 때 이것들을 당신의 의지에 두는 것은 정말로 중요하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FINANCIAL LEVERAGE라고 불리는 하나의 거대한 이점을 가지고 있었다. 작은 주머니 밖의 투자를 만들고 많은 사람들이 과거에 짐을 실었던 장소를 지불하기 위해 약간의 거대한 현금을 빌리는 것이다. 결국, 만약 당신의 투자가 5만 달러나 10만 달러의 가치로 나온다면, 당신의 수익률은 정확히 얼마를 투자할 수 있었는가에 달려있다.

보통 사람들은 그 안에 있는 막대한 재정적 지렛대를 허용받지 못했다. 1930년대 초 이후의 주식시장

Capitalization Rate 또는 Cap Rate (에어, 페인트, 카펫, 모기지 및 기타 비용)에 대해 잊어 버리는 것을 확실히 서비스하기 위해 비용이 얼마입니까? 당신의 상한금리는 비용 대 소득원의 보고서에서 나온다. 결국 출구 방법론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신분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한다면, 당신은 가치가 상승할 침체된 지역의 문제 있는 부동산이나 화이트칼라 또는 그들의 소유가 될 가능성이 높은 상류층 부동산에 투자하기를 원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