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토니 파커… 우리 리스트의 7번은 토니 파커야. 네 이름이 에바 롱고리아나 브렌트 배리가 아니라면, 너는 이 남자가 NBA 챔피언과 2007년 결승전 MVP를 3번 뛰게 하고 싶어, 파커는 우리에게 그가 챔피언쉽 레벨에서 포인트를 연주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줬어. 그는 추가 장비를 가지고 있어, 페인트에 그를 넣었고, 거기서 그는 그 중 가장 좋은 것으로 득점을 할 수 있어. 그의 사격 능력은 전형적인 수준보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EPL중계 조금 낮고 28살에. 이 목록의 선배는 나이를 먹는다

지난달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덱스터 피트먼 히트 드래프트 센터는 현재 피트먼이 평균 104점, 59개의 보드를 기록한 좌절스러운 시니어 프로젝트를 중단하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비넘과 파우 가솔을 검사하는 것을 상상하기 어렵다.

넷째, 모든 환상적인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한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 그룹이 득점하는 것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는가? 당신과 영업팀에 대해서도 같은 말을 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이의를 어떻게 처리하시겠습니까? 질문을 어떻게 해결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사업을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서 사야 하는가?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잠재적인 고객과 고객들을 아십니까? 그들의 장애물과 문제는 무엇인가? 그들의 불편함을 계량화할 수 있는가? 시간과 현금으로 그들에게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되는가?

데론 윌리엄스의 지속적인 상승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5명의 게이머 중 한 명이고 현재 NBA에서 가장 좋은 포인트 선수 타이틀인 스테이트(테이블을 충분히 공격하지 않고, 그의 머리카락 등)를 보유하고 있지만, 윌리엄스는 그가 빠른 휴식 시간에 코트에 뛰어드는 것을 보면, 뼈에 느껴지는 3을 끌어올려 묻는 것을 보면 재미있다.

나는 고개를 끄덕이고 미소를 지을 때마다 나는 고개를 끄덕인다.

보호 끝에서 그는 침투를 피하기 위해 센터에 거대한 큰 몸을 공급한다.

그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는 거대한 몸과 긴 팔로 다른 팀의 공격을 방해한다.

그의 반동 수는 훌륭하고 보호 끝에서 기능이나 센터를 하는 데 강하다.

16 매년 우리는 어떤 초보자들이 부숴질지 지켜본다(하셈 타베트) 그리고 어떤 초보자들이 뛰어나게 될지(타이렉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스) 존 월은 내가 10년 동안 투자한 확실한 것처럼 보인다. 앨런 아이버슨이 수비수들을 헤치고 지나가는 것을 보고 존 월은 매우 빠른 속도로 줄을 건너는 것을 본다. 아마도 유타에서는 고든 헤이워드가 더 빨리 더 많은 것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제리 슬론이 신인 선수들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추출하는 데 있어서 예상보다 큰 영향을 미친다(웨슬리 매튜스와 폴 밀삽 참조) 나는 또한 데마르쿠스 쿠신스가 20과 10을 올릴 때마다 내 머리를 내 책상에 부딪칠 것으로 예상한다.

에반 터너스 통계 라인은 읽는다; 4pts, 8 TO

nba에서 약 1년을 보낸 후, 인터넷은 이전 농구 리그가 접힌 후 nba에 가입했다. 이 시기에 인터넷은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중요한 감독들 중 하나를 만들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J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웹스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최고의 NBA 시즌을 마쳤다.

많은 것을 눈에 띄는 것은 워리어스가 이 드래프트에서 결정적인 초점을 맞출 수 있는 그의 수비인데, 시즌 동안 싱글턴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까지 누군가를 보호할 수 있어 시즌 동안 바닥에서 매우 유연하게 할 수 있다.

NBA 통계는 NBA 스포츠가 현재 팀에서의 선수 명단의 훨씬 더 잘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필수적이다. 보통 시즌 내내 부상당한 게이머가 부상을 입으면 부상을 입을 수 있다.

특히 NBA 스포츠 도박꾼에게는 엄청난 거래다. 최근의 발전은 NBA 스포츠 베터가 어떤 그룹에 베팅을 피하고 어떤 팀이 내기를 해야 하는지 알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게다가 NBA 그룹의 명단에 있는 어떤 수정도 중요하다. 때때로 NBA 그룹 간의 거래는 다른 그룹의 지출에서 하나를 선호할 수 있다.

심각한 NBA 스포츠 도박꾼에게는 이것이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팀을 지지하다

그룹 소유주와 데이비드 스턴스의 자만심(나의 관점)에 따라 탐욕이나 집단변호계약(CBA)을 관리하는 방법 때문에 특정 팀으로 돌아가지 않겠다는 일부 주요 게이머들을 화나게 할 수도 있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어느 정도 좋은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지난 시즌 NBA의 요구조건에 의해 여전히 평범하다. 그는 약 25분간의 행동에서 평균 71점과 34도움을 기록했다.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이 수치들은 실제로 그의 초보 프로젝트에서 떨어졌다.

아니, 그들은 7%의 가능성으로 EPL중계 NBA 복권 게임에서 이길 것으로 기대되지 않았지만, 시청자들은 그들의 그룹이 처음에 그들이 있어야 할 곳에서 몇 영역 더 올라가는 것을 보기 위해 채널을 맞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