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이점은 민간 계열사 프로그램과는 달리, 그들은 당신에게 다른 수입을 보내는 민간 기업 대신 그들의 네트워크에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씨티뱅크, 서킷 시티, 파인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나는 3개의 별도의 수수료 급여를 받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내가 네트워크를 통해 이 프로그램에 바로 가입한다면 나는 세 개의 다른 수표 대신에 하나의 거대한 지방 수입을 얻을 것이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는지, 어떤 프로그램에서 떨어져 있어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산업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금전적 성공 가능성을 https://ko.wikipedia.org/wiki/ 그로스 해킹 에이전시 극대화하는 큰 비결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는 제휴 광고를 맞춤화한다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정기적으로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기저귀나 어린이 책이나 이 시장에 많은 관심을 가질 다른 것들을 위한 광고를 만들어라.

한 가지 명심해야 할 것은 어떤 유형의 마케팅은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 그로스 해킹 에이전시 는 것이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사이트에 배너를 달고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것이 신뢰할 수 없거나 효과가 없다고 믿을 수 있지만 과거에 당신에게 성공적으로 작용했던 몇몇 제휴 마케팅 방법들이 다른 직업이나 캠페인에 같은 방식으로 작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그것은 끊임없이 실험할 가치가 있다.

모든 작업이 홈런을 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거래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최소 할당량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항상 조심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잠재적으로 극히 적은 수익을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매 판매당 보상에 스틱을 붙이고, 많은 판매나 추천에 따른 보상을 하지 않는다. 단지 현금이 없다.

그가 글을 많이 쓸수록, 그의 블로그인 Affiliate 마케팅은 당신의 독자들의 신뢰를 얻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들은 마이크를 알고 있기 때문에 그의 제안을 신뢰한다.

그것은 그가 돈을 벌기 어렵게 만들 것이다.

고객에게 고객을 계열사로 만들 기회를 제공하려면 고객에게 계열사 판매자가 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좋다. 고객을 계열사로 만들 수 있다면 훌륭한 판매를 천 개로 바꿀 수 있다.

그렇게 하면 마케팅이 향상되지만, 마찬가지로 수익을 증대시킨다.애니티 마케팅에 대한 지나친 시각으로 시작하라.나는 그것에 대해 이해한다는 것은 무엇이든지 논의할 것이다. 그리고 제휴 마케팅으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지금 당장은, 당신이 나에게서 모든 것을 멀리 가져가려면, 내 돈, 내 집, 내 자원 등, 단순히 노트북과 고속 인터넷 연결을 제공하면, 나는 저녁까지 준비될 수 있고 같은 날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그것은 시작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고 매우 빠르게 보람이 있을 수 있다.

내가 슈퍼 계열사와 몇몇 성공한 개인들을 연구할 때 그들 대부분은 오랜 시간을 그들의 서비스를 구축하는데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에게 소극적인 수익을 가져다 줄 소유물을 개발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 만약 당신이 제휴 서비스를 본다면, 그 속성은 우리의 잠재적 고객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고 웹사이트 트래픽은 될 것이다.A 많은 Extremely Afiliates는 잠재적 고객의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많은 시간을 들여서 건물을 지은 것 같아요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내가 PLR에 대해 말했던 것과 유사하다. 당신이 미래에 관여하는 경향이 있는 제휴 마케팅은 궁극적으로 큰 것으로 발전할 수 있고 당신은 다른 것으로 옮겨가고 싶어한다.

제휴 마케팅에 대해 내가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제휴 마케팅에서 벗어나서 PLR과 같은 다른 것으로 결코 분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제휴 마케팅에 엄격히 집착한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들은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돈을 벌려면 고품질의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들여야 한다.

그러나 한 곳에 있는 모든 품질의 상인들로부터 시간을 절약하고 선택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단지 몇몇 제휴 네트워크를 조사할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여러 사업에서 수많은 제품에 등록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에 광고를 포함시키는 것이 다소 잘 작동한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요약을 작성한다면, 이것은 다소 잘 작동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에 위치한 총 게시물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어야 한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홍보하고 당신의 웹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방문하게 된다.

O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