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웹 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풍부한 진정한 제휴 마케팅 제품을 얻기 위해 유망한 것을 사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의 지침에서 당신은 수입을 창출할 수 있지만, 새로운 온라인 마케터에게 부유한 계획은 없다. 인터넷 마케팅 경력을 시작하는 가장 큰 비용은 그 일을 하는 데 소비되는 시간이다. 많은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정말로 빨리 풍부해질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지 않지만, 다리 일을 통해 누구나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그리 간단하지 않다. 당신은 좋은 품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사야 할 것이다. 당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엑스비디오 은 당신의 콘텐츠를 제공하거나 전문직 직원을 고용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고객을 불러들여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 일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검색 엔진 최적화와 짧은 기사 디렉토리 사이트를 사용하고 다른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그들의 웹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 마케터로 등록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신인일 때는 이런 생각을 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의 제품이 성공적으로 마케팅하는 방법을 보여준다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최고의 청중들 앞에서 그 아이템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있는가? 내 말은 너는 계열사 마케터니까 너는 마케팅하는 법을 이해하거나 적어도 배워야 해.

매일 나는 내 하루 동안 한 시간 동안 가까운 연결 파트너를 연구하고 이메일로 보내기 위해 시간을 정했다. 일단 내가 내 웹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으면, 나는 그들에게 이름을 이메일로 보내고,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독특한 커미션, 또는 그들이 링크하도록 유인하는 다른 방법으로 그것을 매력적으로 만들 필요가 있다.

당신에게

대부분의 사람들은 또한 한 가지 방법 또는 다른 방법으로부터 자신의 호스트를 구입한다.

A 호스트는 사이트에 대한 파일을 보관하는 것이다. 또한 웹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웹사이트 크기에 따라 이메일 계정을 보유할 수 있다.

스토리지와 대역폭에 관해서,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호스트가 필요하다면, 가장 저렴한 계정을 구입하라. 충분할 것이다. 월 5달러 정도만 지출한다.

일부 공급업체로부터 도메인을 획득할 때 호스팅 계정으로 구성되었으므로 호스트를 획득하지 않아도 된다(완전히 무료 호스팅 계정은 가장 저렴한 계정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제한적일 수 있지만).

당신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는 다른 계열사 소득 흐름에 가입해야 할 것이다. 가입할 회원 비용이 있다.

나는 당신이 평생 회원으로 계열사를 선택 엑스비디오 하는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다른 계열사 링크를 보여줄 것이다.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한 가지 단점이 있다.

단점은 마케팅 비용에서 그들의 머리 위로 들어가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이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알고 당신이 이익을 얻고 있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결정하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고 뛰어들고 있는 계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

아무런 연구도 하지 않고 제품 홍보를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는 당신은 어떤 품목이 미리 제공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수익을 올리려면 경제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키워드가 필요합니다. 관객을 아는 현금도 있습니다. 고객에 대해 이해해야 합니다. 고객은 고객이 제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야하며 고객은 신용 / 직불 카드를 가져야 합니다. 대상 고객의 나이와 성별을 이해해야 합니다.

준비: – 기획을 통해 달성된 놀라운 성공 제휴 마케팅에서 준비는 다음 달과 함께 다음 주에 준비해야 하는 어떤 것보다 훨씬 중요하다. 제휴 웹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구축하고 싶은지, 그리고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싶은지 생각해야 한다.

제휴 및 특정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원칙을 가르쳐 주는 한두 가지 품질 항목을 구입한 다음 입증된 비즈니스 모델과 전략을 최대한 고수해야 한다.

많은 훌륭한 제휴 제품은 – 순위 및 필라지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제휴 기술

이 첫 번째 게시물에서는, 우리는 사실상 어떤 제휴 프로그램에도 효과가 있을 수 있는 짧은 기사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기술을 발표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세 가지 핵심 요소들을 다룰 것이다.

종합적인 리뷰는 독자가 작성한 내용에 의존하는 것을 개선할 것이며, 따라서 항목이 가장 잘 작동하는 항목과 해당 항목이 누구를 위해 작동하는지에 대해 모든 세부 사항을 포함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