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다소 숙련되어졌을 때, 이러한 제안들은 당신에게 몇 년 동안 유용함을 보여줄 수 있다.

심지어 이상적인 트랙에서 제휴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 그래서, 이 제휴 마케팅 포인터를 계속 읽고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기억하라.

훌륭한 서비스는 제휴 프로그램과 동일한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 얻는 트래픽을 주의 깊게 추적하기 위해 훌륭한 웹사이트 미터기를 사용하라. 그러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에 쉽게 참조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를 훨씬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당신은 클릭 광고당 구글 어드센스 급여를 훨씬 더 많이 받을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개발하더라도 약간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다른 곳에 게시하고 있는 게시물을 사용하라.

신원을 밝혀야 해!당신은 당신의 머리를 높이 쳐들고 당신이 당신의 웹 마케팅 서비스에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이와 같은 조직에서 낮거나 너무 높게 올라갈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다시 검토하고 그것들을 개조하게 할 수 없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른 방법을 찾아라. 당신의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훨씬 더 나은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비밀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말할 필요가 있다.

이것이 바로 그겁니다

제휴 및 특정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개념을 가르치는 몇 가지 품질 항목을 구입한 다음 입증된 비즈니스 모델과 계획을 최대한 준수해야 한다.

많은 좋은 제휴 항목 – 순위 및 필라지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애비뉴 제휴 접근법

블로그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가장 많은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웹사이트에서 게시된 게시물을 모니터링하는 주요 목표를 놓치지 마십시오. 그러면 이 정보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아이템은 빠른 부를 약속한다.

많은 마스터가 그러한 아이템을 개발하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구루스는 단지 시장이 원하는 아이템을 개발하고 있을 뿐이다.

당신만의 물건을 꺼내려면 머리를 부러뜨려야 한다.

현재 그 물건들이 거기에 있다.

명심하라!!대부분의 개인에게 스타에 도달하기 위해 손을 뻗는 것만큼이나 자신의 제품을 꺼내는 것이 어렵다. 특히 웹 마케팅 사업에서 신인에게는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하다. 어떤 프로그램은 한 달, 매 분기마다 수표를 발매한다.

그래서 당신의 지불 시간 옵션에 맞는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그들의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계열사가 초과하거나 충족해야 하는 최소 수수료 수량을 설정하고 있다.

왜완전히 자유로운 정보는 결코 독특하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이해한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을 것이다. 이해는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차이점은 주요 소득자들은 그들이 대표하는 웹사이트에 일관된 리드나 트래픽 공급을 창출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대조적으로, 돈을 벌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단순히 뒤로 물러나서 일어날 일을 기다린다. 미안한 사람들, 광고는 단순히 현실이 아니다. 당신은 약간의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기업은 계열사를 활용해 사업을 성장시키겠다는 생각과 같이 일반적으로 (최대 75%) 잠재적 계열사를 유치하기 위해 후한 커미션을 제공한다.

매각이 이루어지면 수천 개의 계열사가 제품을 홍보할 수 있고 계열사에만 지불하면 된다.

첫 번째 설정을 했을 때, 두 번째 설정은 훨씬 쉬워질 것이고, 세 번째 설정은 단순히 제국을 건설하고 이 모든 흐름에서 돈이 흘러들어올 것이다. 우리가 약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당신은 한 가지 설정을 만들 수 있고, 진술할 수 있고, 남성 건강 제품을 위한 두 번째 설정, 여성 건강을 위한 세 번째 설정, 항소 제품 등을 위한 세 번째 설정을 만들 수 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시도한다면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디로 몰고 갈 수 있는지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을 정말로 불쾌하게 할 부적절한 사이트로 보낼지도 모른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로 하는 것은 사이트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계획 제휴 마케팅도 합법적이지 않으며, 그것은 아이템과 제휴사 소유주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제휴사는 웹사이트를 제작하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개발하고, 분명히 아이템을 개발하지 않고, 즉시 온라인으로 조직을 갖게 되고, 돈을 벌게 된다.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터는 모든 거래의 잭 유형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매일 업데이트하고, 자습서와 리뷰를 작성하고, 당신의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 오피 환을 처리하고, 새로운 아이템과 특정한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면 나는 지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