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성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서체 및 언어가 대상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우리와 같은 다른 개인들이 똑같은 것을 가지고 있거나 구입한다는 사실 때문에 구입한다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병 안의 순수한 압력으로 인해 코르크 마개가 궤도에 진입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제대로 할 때 메시지가 널리 퍼지면서 코르크 마개가 급증하는 것을 경험할 수도 있다.

정말 멋진 느낌이다!

하지만 완전히 무료라는 점을 감안할 때, 그것은 당신이 열광할 수 있고 단지 당신의 기회 링크를 마케팅이 아닌, 당신의 집 문 앞에 발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플러스친구 친구 늘리기 들여놓으려는 공격적인 판매원이 다른 개인들에게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웹에 새로운 사람들을 돕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고, 나중에 당신의 전자 메일 자동 응답기에 당신의 기회를 제시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의 몇 가지 필수 요소가 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의 네트워크 개발이다. 당신의 세부 사항이 당신의 제출을 따르는 수천 명의 친구가 아니라면 수백 명의 친구가 있어야 한다는 견해를 얻기 위해서. 만약 당신의 정보가 당신 플러스친구 친구 늘리기 의 네트워크에 의해 조립된다면, 당신의 제출이 살아남지 못할 경우, 당신은 당신의 제출이 정말로 멀리 갈 수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많은 사람들과 신뢰 수준을 얻기 위해 예외적으로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있다.

그 때 좋은 출발을 하다

소셜 네트워크의 가장 매력적인 특징 중 하나는 당신이 많은 현금을 자연스럽게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어떠한 금융 투자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이 해야 할 투자는 시간과 노력에 남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 채널에 정말로 포함되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을 만드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사이트가 성공하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신은 그것을 정확하게 할 필요가 있다.

그래야 할 방법을 찾아내는 방법

요전 날 나는 포춘지 선정 500이 될 수도 있는 잘 알려진 사업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업무에 고용되고 있으며 그들은 일년에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개발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약 1000명의 특별한 팬에서 쉽게 명백해진다. 나는 더 작은 것은 쓸모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 동작,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개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한다.

소셜 사이트 사용 – 마케팅 노력을 훨씬 더 잘 생산되는 사이트 몇 곳에 집중시키는 것은 수많은 소셜 사이트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 sn 마케팅이다. 소셜 미디어를 효과적으로 참여시키는 데 필요한 시간은 상당하기 때문에 모든 사이트를 통제하려는 대신 강력한 존재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에 구축해야 한다.

이는 조직 내에서 실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해야 하는 마케팅의 네 가지 원칙일 뿐이다(리드, 전환, 판매).

유능한 컨설팅 회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훌륭한 회사의 다음 특성을 염두에 두십시오.이 모든 특성은 아니지만 당신이 고용한 회사가 가장 많은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그 결과는 그에게 빨리 제공되지 않았다. 이제 프로로서 나는 복귀를 보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안다. 나는 내가 그것을 분명히 했다고 생각했다. 어쨌든 우리는 결국 헤어지게 되었고 나는 잘못된 의사소통만큼 그것을 분개했다.

그러나, 그것을 사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그들이 사용하는 전략이 그들의 회사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혹은 그들이 온라인 마케팅 기능에 대한 트위터와 페이스북 계정을 설정하는 전략조차 상세히 설명하지 않고 소셜 네트워크 열풍에 단순히 동참했을 수도 있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많은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이 필요하다.

그래서 여러분이 다루고자 하는 모든 측면을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어느 사이트에 나열함으로써 다음 주 정도 동안 그리고 그 후에도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않도록 전략을 세워라!

수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실제로 그것을 하는 것을 보았더라도 이런 종류의 마케팅 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결론을 즉시 탐구한다.

그들은 그들이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이해하지 못한다.

따라서 어떤 경우에는 불만족을 초래한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를 실제로 포용하고 싶다면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 먼저 연구할 필요가 있다.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활용하고 그들의 전술로부터 이익을 얻는지 관찰할 필요가 있다.

거기서부터,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조직에 적합한 개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