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시간 보장을 가진 호스트를 선택해야 한다.

어떤 호스트 제공자도 100% 시간 보장을 제공할 수 없다. 거짓말을 테스트하는 사람은 누구나 주의하라.

첫째, 내부 US 롯의 웹 호스팅 회사에 기반한 고객 관리 및 기술 지원은 이 작업을 아웃소싱하므로 12시간 거리에 있는 누군가와 대화하여 웹 사이트가 어디로 갔는지 알아보십시오.

빠른 지원 응답을 받더라도 실제로 답변을 받을 것인가, 아니면 장애를 해결할 것인가. 때로는 문제가 구속되기도 하지만 해결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되므로 다시 문제를 보고하고 추가적인 대응을 기다려야 한다.

그래서 그들이 고정된 웹사이트 시간을 발급받지 못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린다. 따라서, 지식이 풍부하고 경험이 풍부한 지원팀이 당신의 웹 디자인을 위해 있다.

그래서 최고 등급의 호스트와 함께라면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 음, 한 달에 더 큰 청구서 – 하지만 아주 많은 양질의 호스팅 회사 요금은 저구 사업보다 10달러 30일 기간 – 6달러 더 줄어. 6달러 더. 그럼 몇 달러 더 받고 뭘 받는 거야?

하지만 몇 가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백링크 단계를 쉽게 밟을 수 있는 최적의 선택과 선택을 하고, 고려사항에 접근한다면 우선 당신의 요구조건에 접근하고 싶을 것이다. 대부분의 호스팅 제공자는 좋지만 그 주제에 대한 정보는 모든 원하는 것을 제공하고 제공하는 것이고, 금전적으로는 당신의 호스팅 요구조건에 접근함으로써 당신은 모든 웹 호스팅 괴짜들 사이에서 최고의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해야 할 것이다.

자체 호스팅 업타임에 대한 보장도 없고, 도메인 이름에 대한 권한도 없으며(만약 당신이나 그들의 무료 도메인 이름을 배치한다면) 물론 원치 않는 광고에는 불이익이 포함될 것이다!당신이 당신의 파일이나 전체 웹사이트를 호스팅 서비스 제공자가 소유하고 있는 상태로 남겨두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 내에 배치된 광고를 처리해야 한다.

웹 사이트는 언제든 다운될 수 있고, 확실히 도메인 콜에 대한 권한을 갖지 못할 수도 있다.

그들은 단지 당신의 사업 이니셔티브와 경쟁할 수도 있다.

결정에 도달하기 전에 웹 호스트 관리 팀의 혈통을 확인하십시오. 윤리적 제공자는 오늘날 여기에서 패키지를 호스팅하는 가격이 데이터 저장 및 대역폭 제한, 허용된 애드온 도메인 및 서브도메인 수, 호스팅된 전자 메일 및 ftp 계정, 공유 또는 가상 또는 전용 서버 계획, 프로그래밍 언어 및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하는 일련의 기능 위에 의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오랜 품질 이력을 보유할 것이다. 사이트 도구, 쇼핑 카트 등과 같은 목록이 참여하고 있는 것은 쉽게 오인될 수 있는 수많은 선택으로 인해 쉽게 오해될 수 있다.

이러한 자동 친숙한 걱정은 우리가 이 파라스라는 필수적인 것을 다룰 것이다.

무료 전자상거래 소프트웨어 및 보안 체크아웃은 어떤 상업 사이트에 대해서도 반드시 필요하며 데이터베이스, 클라이언트 관리 소프트웨어, 확장성, 사용자 정의 및 일상적이고 온라인 활동에 대한 통합 솔루션과 완전히 동일시됨

인터넷 사이트가 해킹을 당하면, 개인이 기술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고용한 웹사이트 제공자에게 보고할 수 있다.

보통, 좋고 전문적인 웹 호스팅 회사들은 항상 일주일에 24시간 기술 지원을 제공한다.

그들은 항상 컴퓨터 재능과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잠시 후에 어떤 기술적인 문제도 해결한다.

그린 호스팅은 또한 당신의 회사 문화와 당신의 행성의 미래에 대한 우려에 관한 성명을 발표할 것이다. 당신의 사이트 블로그에 있는 녹색 로고를 보는 것은 정말 좋은 일이다. 신뢰 구축자이자 제품 구축자이기도 하다.

이후 디스크 공간을 확보하는 것은 중요하지만 현재 무제한 디스크 공간 하드 드라이브나 스토리지 드라이브를 제공하는 서비스의 인용문은 존재하지 않으며, 서비스가 무제한 공간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물리적으로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가장 좋은 것은 이런 종류의 무제한 공간을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이 실제로 무엇을 얻고 있는지 모르고 당신이 어쨌든 지불하고 있는 것을 원하는 것이기 때문에 멀리하는 것이다.

특정 사이트에 웹 공간이 얼마나 필요한지 알아야 한다고? 당신의 웹사이트가 매달 얼마나 많은 데이터 전송이 백링크 필요할 것인가? 당신이 찾는 ftp 사용자는 몇 명이나 되는가? 당신의 제어 유연한 태양 전지판은 무엇이 될 것인가? 아니면 어떤 캐널을 사용하는 것을 더 선호하십니까? 이메일 계정을 몇 개나 원하십니까? 무료 통계 표시를 받고 있나요? 아니면 웹사이트에서 트래픽을 추적하기 위해 어떤 통계 카운터도 포함되었는가?

무료 웹 호스트를 좋아하는 확실한 이유를 만들지만, 더 부정적인 측면을 얻을 수 있다.

첫째, 무료 웹넷 호스팅으로는 거의 지원을 받지 못한다.

이러한 제공자들은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고객 지원을 제공하지 않는다. 따라서 호스팅 서비스 위에 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당신은 사실상 어떤 지원도 제공자에게 의존할 수 없다. 아웃렛이 이것을 실제로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방치된 지원은 호스팅 경험을 망칠 수 있다.